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송탄 버거 맛집 송쓰버거 테이크아웃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주말을 맞이해 1박2일 서산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집에 오는길, 그냥 들어가기 아쉬운 마음에
가는 길을 살펴보는데 평택을 지나가네요
예전부터 송탄 중앙시장 가보고 싶었거든요
가서 떡볶이 먹고 햄버거랑 부대찌개는
포장해 가자 싶어서 들러봤습니다



순한맛이랑 보통맛 하나씩 포장했어요
살짝 매콤한 보통맛이 제일 인기메뉴라고 하네요

송쓰버거

경기 평택시 중앙시장로25번길 12-1
(신장동 322-27)

영업시간 매일 10:30~21:30

가격 햄버거 4,000 / 감자튀김 2,500
음료 주류 있음



송탄 버거 맛집 송쓰버거를 드디어 먹어봅니다
사실 예전에 지인한테 미스리버거를 얘기 들어서
거기를 찾아 갈까 하는데, 분식집 대기하다
옆집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거기는 한물 갔다고... 비싸다고 하시더라구요
송쓰 아니면 미스진버거가 맛있다면서요
그래서 바로 목적지를 바꿨지요



집에와서 아이들 먹고 싶다고 하길래 꺼냈어요
노란색 스티커 붙어 있는데 순한맛이에요
매운맛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다네요



첫 비주얼은... 이거 뭔가... 4천원 아깝다였어요
얼핏 보니까 얇은 고기패티에 계란후라이
치즈 한장에 케첩 듬뿍이 다더라구요



반을 갈라봤더니 크리미한 소스가 하나 더 나오네요. 크기도 좀 작은듯 하죠
근데 우리집 꼬마들 맛있다고 반씩 먹더니
더 먹고 싶다네요



이건 보통맛이에요. 비주얼은 별반 다르지 않죠
빵도 쭈글쭈글한것이 못생겼어요



슬슬 올라오는 매콤함이 있어요
근데 매운 정도는 아주 살짝
고기패티는 다져놓은 식감이라 씹는 맛이 있네요
기름진 부위만 있는게 아니라 담백한 편인데
제 입맛에는 짜네요.. 맥주랑 괜찮을것 같아요
집에서 한시간 정도 거리라서 정말 맛있으면
또 가보겠는데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요
시장 구경도 하면서 맛보기에는 괜찮은
송탄 버거 맛집 아닐까 싶어요
송쓰버거 먹어본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