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원픽로드 스윙스 돈가스 도쿄 스기타 오징어먹물 포크커틀릿카레 반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돈가스 먹으러 비향기타고 일본까지 갔네요
원픽로드 도쿄 돈까스맛집 여기입니다
여행 가시는분들은 들러보세요



스기타 돈까쓰

3Chome-8-3 Kotobuki, Taito City, Tokyo 111-0042 일본



고온에서 한번 튀겨 바삭함을 살릭ㅎ
저온에서 다시 한번 조리해
두꺼운 고기를 익히는 방식으로 요리하시네요
열전도율이 높다는 구리냄비도 예쁘죠



여행 가면 한번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스윙스와 딘딘도 칭찬 일색이네요



퍽퍽할줄만 알았던 로스가스
엄청 두꺼운데 사르르 녹나봐요



히레가스입니다. 육즙이 살아있네요
조리법도 특이했는데 그렇게 해야
고기의 속까지 익는다고 해요
겉은 바삭하고 말이죠
원픽로드 도쿄 돈가스 첫번째 장소는 스기타입니다


이번에는 시모키타자와로 갑니다
유명한 카레돈까스가 있는데, 튀김이 특별하다고 하네요



자판기를 이용해 주문을 해요
포크커틀릿 커리 버튼 꾸욱~



아담한 식당인데,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놓여 있네요. 홍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느낌인가봐요^^ 요즘은 일식당도 잘해놨잖아요



반야 (PANNYA)

도쿄도 세타가야 구 키타자와 2-33-7 스즈키빌딩



시커먼 비주얼~ 오징어먹물이 들어간
튀김옷이라고 하네요
사실 여기는 카레맛집인가봐요
카레맛이 돈가스를 잡는다고 합니다
원픽로드 스윙스 돈까스로드 이번에는 도쿄편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