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 밀면 맛집 3대천왕에 나온 내호냉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다시 찾은 이 동네!!
방송 보면서 어찌나 가고 싶던지... 그렇게 노래를 부르던 우리가족의 부산여행 이야기를 시작해볼게요. 첫날은 거제에서 보내고
엄청 배고픈 상태로 도착했습니다

가기 전부터 생활의달인에 나왔다는
부산 밀면 맛집 찾아 가려고 했는데... 어쩜!
그날이 하필이면 휴무일이었네요
그래서 부랴부랴 다른집을 검색했습니다
그러다 찾게된 내호냉면이에요
시장 안에 있어서 주차는 근처에 간신히 하고 찾아갔어요. 도로에서 조금만 들어오니 바로 보였습니다. 배너가 큼지막하게 나와 있어서 눈에 잘 띄더라고요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곳에는 꼭 붙어있는 저거!! 개인적으로 실패도 많았지만
여행을 가면 한번쯤은 가보게 되더라구요



내부는 아주 작았어요. 그래도 신발 벗고
편하게 앉아수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네요. 내호냉면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비빔 하나에 물밀면 두그릇을 주문했는데
하나는 아이들 먹을거라 양념장은 빼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이때가 여행시기가 아니기는 했지만
저희만 관광객이고 다들 주민분들이시더라구요
어르신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온육수가 있네요. 살짝 비릿한향이 있기는 했지만 심하지는 않았어요
진하다기 보다는 살짝 밍밍한 느낌이었고요



제가 주문한 비빔밀면입니다
면이 먼저 비벼져서 나오네요. 고기가 조금 올라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냉면에 올라간
차가운 수육은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요
맵지 않고 맛깔난 양념이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것이 계속 들어가네요




물밀면인데요, 따로 말을 하지 않으면
이렇게 양념장이 올라가져 있어요
취향껏 식초와 겨자로 조절을 해서 먹었지요



이건 아이들 먹이려고 주문한 물밀면이네뇨
양념이 없어서 순해보이죠
육수가 진한편은 아니지만 면이랑 먹으니
매력 있네요! 양이 많았는데 다들 그릇을 싹 비웠네요. 화장실에 내부에 있어서 좀 거슬리기는 했지만... 다시 가볼 생각이 있는집이었어요
시장에서 먹는 밀면한그릇 충분히 매력적이었습니다. 3대천왕 부산 밀면 맛집
내호냉면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