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군산 중국집 타짜에 나왔던 국제반점 다녀왔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군산은 언제가도 새로운 곳인것 같아요
이번에는 부모님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집에 돌아오기 전 마지막 식사를 어디서 할까 하다가 아무래도 군산 중국집이 유명하니 안 먹고 갈 수는 없갰다 싶어서 간 곳이에요
여기저기 많이도 다녀봤는데 이왕이면 안 가본데로 가자 싶어 타짜 영화속에 보였던 국제반점 가봤습니다

 

국제반점

전북 군산시 구영6길 100
(영화동 22-8)

영업시간 11:00~20:00

가격
짜장면 5,500 / 짬뽕 6,500 / 간짜장 6,500
백짬뽕 8,500 / 삼선짬뽕 8,500 / 삼선간짜장 8,500

 

여기저기 타짜 장면들이 붙어 있어요
사실 이 장면은 다시 봐야 생각날것 같은데....
유해진씨가 앉았던 창가자리를 보니 뭔가 새롭긴 하네요
군산 중국집 정말 많죠. 오래된 분위기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곳들도 많은데 계속 유지되면 좋겠다 싶어요. 요즘 사랑의불시착에서도 빈해원이 보였는데 가봤던데라 그런지 더 반갑더라고요

 

 

주말이고 저녁식사 시간이라 손님들이 많네요
이럴때는 메뉴 통일이 빨리 먹을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한데
다음에 언재 와보겠냐 싶어서 각장 메뉴를 골랐더니
다 먹을때쯤 나온 음식도 있었다는것....

 

군산 국제반점 메뉴판 참고하세요
이것저섷 많죠. 근데 오리지널 느낌의 식당은 아닌것 같아요. 쉬이 볼 수 있는 중화요리들이 대부분입니다

 

김치와 단무지만 30분 먹은듯.... ㅎㅎㅎ
음식 엄청 늦게 나왔어요. 그래도 줄 안선게 어디냐 했는데 토요일임에도 웨이팅까지는 안 생기더라고요

 

탕수육 작은 사이즈입다
홀에서 막는 그 맛이었어요

 

 

짜장면은 아이들이 먹었는데 달달하니 맛있다네요
사실 배달 시켜 먹는것에 비하면 꿀맛이죠

 

물짜장도 시켜봤너요. 전주에서도 먹어보고
이 메뉴가 있는 군산 중국집 찾아다니면서도 먹어봤는데
해물도 넉넉하고 대중적으로 다들 좋아할 맛이에요

 

백짬뽕입니다. 불향도 있고 해물도 넉넉하네요
양이 많은편은 아니지만 한그릇 싹 비우려면 이 정도가 좋을까요.... 군산에 가면 유명한 중국집들 정말 많죠
앞으로 점점 유명해질집듀 있고 말이죠
그곳들에 비해서라면 딱이 맛이 우위에 있다고는 못 하겠지만 영화에 나왔던 장소라는 점이 특별한 느낌을 주는것 같아요. 근데 음식 엄청 늦게 나와서 좀 아쉬웠네요
아마 이날은 주방장이 한분뿐이어서 그런다고 하셨던것 같아요. 시어머니는 잡채밥 드셨는데 짜장소스가 나오는게 좀 특이했어요. 국제반점도 찍고 왔어요~